네이버 카페 스파크 동호회 M300 CLUB에서 와따님이 작성하신 글을 허락받아 가져왔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m300club/176799로 가서 읽어보세요~




 
 작업 4 : 핸들 분해 후에 니퍼와 커터칼로 핸들 리모컨 자리 만들고 안착  


작업 5 : 핸들 끼워넣고 마무리



원문보기
http://cafe.naver.com/m300club/176799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