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스파크 동호회 M300 CLUB에서 와따님이 작성하신 글을 허락받아 가져왔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m300club/176799로 가서 읽어보세요~ 


작업 4 : 핸들 분해 후에 니퍼와 커터칼로 핸들 리모컨 자리 만들고 안착

작업 5 : 핸들 끼워넣고 마무리 
원문보기
http://cafe.naver.com/m300club/176799
'나는 경차맨이야! > 경차 200%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디오] 오디오가 켜지지 않는다? (0) | 2012.10.04 |
|---|---|
| All new 모닝 LED 번호판 조명 DIY를 소개합니다~ (0) | 2012.10.04 |
| 마티즈 글랜스런 교체 (0) | 2012.10.04 |
| 모닝 프런트 스르럿바 장착 (0) | 2012.10.04 |
| 에어컨 필터 교체법 (0) | 201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