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중고 뉴모닝을 타고 있는데 앞바퀴는 마모선까지 닳았고
뒷바퀴는 괜찮은 것 같은데 앞바퀴만 교체 해도 무관할까요?
A. 나중에 따로 갈아야 할 수도 있으니까 한꺼번에 4바퀴 교체하는 것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앞바퀴가 마모선까지 닳았다면 안전상 교환하는 게 좋습니다.
Q. 운행 거리 2만 6천 정도인데 브레이크 밝을때 "쉬~쉬~" 하면서 쇠갈리는 소리가 약간씩 들리는데....
브레이크 라이닝을 교체 해야하나요?
정확히는 차량 상태를 봐야 알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찝찝하면 바로바로 갈아주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나는 경차맨이야! > 경차 200%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실내] 내부전원이 안 들어옵니다. (0) | 2012.10.04 |
|---|---|
| [브레이크]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가 나요 (0) | 2012.10.04 |
| [엔진미션] 마티즈 미션 오일 교환시기는 언제? (0) | 2012.10.04 |
| [엔진미션] 미션오일 어디서 교체해야 할까? (0) | 2012.10.04 |
| [오디오] 오디오가 켜지지 않는다? (0) | 201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