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중고 뉴모닝을 타고 있는데 앞바퀴는 마모선까지 닳았고
   뒷바퀴는 괜찮은 것 같은데 앞바퀴만 교체 해도 무관할까요?


A. 나중에 따로 갈아야 할 수도 있으니까 한꺼번에 4바퀴 교체하는 것도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앞바퀴가 마모선까지 닳았다면 안전상 교환하는 게 좋습니다.


Q. 운행 거리 2만 6천 정도인데  브레이크 밝을때 "쉬~쉬~" 하면서 쇠갈리는 소리가 약간씩 들리는데....
    브레이크 라이닝을 교체 해야하나요?

A. 브레이크 제동시, 쇠갈리는 소리가 난다면 전라이닝이 다 되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차량 상태를 봐야 알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찝찝하면 바로바로 갈아주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