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abs 있는 모델입니다. 주행중 브레이크를 꾸욱 밟으면 사이드 브레이크 점등이 켰다 꺼졌다 하네요. 무엇이 문제인가요? 

A. 브레이크 오일이 새는지 점검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주행거리에 따라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심해서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표시일 수도 있 습니다.


[정보출처]
브레이크 밟을때 ㅠㅠ(▒ 기아 모닝동호회 모닝짱 ^.~ with 구모닝,뉴모닝,올뉴모닝 ♡) |작성자 즐겁게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