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abs 있는 모델입니다. 주행중 브레이크를 꾸욱 밟으면 사이드 브레이크 점등이 켰다 꺼졌다 하네요.
무엇이 문제인가요?
A. 브레이크 오일이 새는지 점검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주행거리에 따라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심해서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표시일 수도 있 습니다.
[정보출처] 브레이크 밟을때 ㅠㅠ(▒ 기아 모닝동호회 모닝짱 ^.~ with 구모닝,뉴모닝,올뉴모닝 ♡) |작성자 즐겁게
A. 브레이크 오일이 새는지 점검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주행거리에 따라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심해서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표시일 수도 있 습니다.
[정보출처] 브레이크 밟을때 ㅠㅠ(▒ 기아 모닝동호회 모닝짱 ^.~ with 구모닝,뉴모닝,올뉴모닝 ♡) |작성자 즐겁게
'나는 경차맨이야! > 경차 200%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기타] 냉각수 보충법 (0) | 2012.10.04 |
|---|---|
| [외장] 타이어 휠 크기에 따른 승차감 차이 (0) | 2012.10.04 |
| [실내] 내부전원이 안 들어옵니다. (0) | 2012.10.04 |
| [브레이크] 브레이크 밟을때 소리가 나요 (0) | 2012.10.04 |
| [브레이크] 타이어 교체 및 브레이크 관련 질문 (0) | 201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