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냉각수가 게이지 이하로 떨어졌는데 어떻게 보충해야 하나요?
A. 냉각수 보조통 min~max 중간 정도에 물로 보충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cafe.naver.com/m300club/190566
'나는 경차맨이야! > 경차 200%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소모품] 에어컨 필터 교환 (0) | 2012.10.04 |
|---|---|
| [실내] 에어컨 작동이 되지 않을 때 (0) | 2012.10.04 |
| [외장] 타이어 휠 크기에 따른 승차감 차이 (0) | 2012.10.04 |
| [브레이크] 사이드 브레이크 점등이 이상해요. (0) | 2012.10.04 |
| [실내] 내부전원이 안 들어옵니다. (0) | 201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