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에어컨 필터를 갈 때가 됐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글루브박스를 열어보면 좌우로 검은색 클립이 있는데 이 것을 빼고
필터를 교환하면 됩니다.
[출처]
에어컨 필터 가는방법좀
자세이 ?/ (▒ 기아 모닝동호회 모닝짱 ^.~ with 구모닝,뉴모닝,올뉴모닝 ♡) |작성자
lkysjh
'나는 경차맨이야! > 경차 200%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외장] 왁스를 처음 바르는 시기 (0) | 2012.10.04 |
|---|---|
| [소모품] 타이어 펑크를 알 수 있는 방법 (0) | 2012.10.04 |
| [실내] 에어컨 작동이 되지 않을 때 (0) | 2012.10.04 |
| [기타] 냉각수 보충법 (0) | 2012.10.04 |
| [외장] 타이어 휠 크기에 따른 승차감 차이 (0) | 201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