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신차를 구입하고 바로 왁스를 바르는 건 안 좋다고 하는데
    언제부터 왁스를 바르면 되나요?

A. 보통 출고 후 100일까지는 완전건조를 하고 그 후 부터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왁스는 언제 발라야 할까요... (▒ 기아 모닝동호회 모닝짱 ^.~ with 구모닝,뉴모닝,올뉴모닝 ♡) |작성자 디노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