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신차를 구입하고 바로 왁스를 바르는 건 안 좋다고 하는데
언제부터 왁스를 바르면 되나요?
A. 보통 출고 후
100일까지는 완전건조를 하고 그 후 부터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왁스는 언제 발라야
할까요... (▒ 기아 모닝동호회 모닝짱 ^.~ with 구모닝,뉴모닝,올뉴모닝 ♡) |작성자
디노
'나는 경차맨이야! > 경차 200% 활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엔진미션] 자동차 엔진오일, 5천km마다 교환?…‘글쎄’ - KBS (0) | 2012.10.04 |
|---|---|
| [엔진미션] 경차, 배기량 1ℓ 3기통과 4기통 차이는 - 한국경제 (0) | 2012.10.04 |
| [소모품] 타이어 펑크를 알 수 있는 방법 (0) | 2012.10.04 |
| [소모품] 에어컨 필터 교환 (0) | 2012.10.04 |
| [실내] 에어컨 작동이 되지 않을 때 (0) | 2012.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