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 보유율이 꾸준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런 추세라면 올 연말엔 두자리 숫자의 비율로 진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합리적인 작은차 문화가 생기는 거겠죠? ^^

그래서 마련한 설문조사.
우리나라 16개 광역 지자체 중 경차 보유율이 가장 높은 곳은 어디일까~요?
평균 9.1%인데 지자체마다 들쑥날쑥합니다.

힌트는 이곳에서!
http://www.ecosmallcar.net/bbs/board.php?bo_table=stats&wr_id=35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